메인화면에 쓰인 아이콘은 어떻게 바꾸나요?
admin
2020-02-04 12:38:35
691
0
0
http://xpressengine.github.io/XEIcon/library-2.3.3.html 에 웹아이콘을 사용합니다.
예) <i class="xi-lock"></i>에서 xi-lock 부분만 바꿔주시면 됩니다.